제품설명
고객님들께 이유있는 SID 제품을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Acoustic Frame
Symphony Art는 일반 흡음재에서 사용하지 않는 고강도 압축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며, 프레임 색상은 검정과 회색으로 사진에 어울리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Symphony Art의 흡음률은 배면에 공기층이 없는 경우 (NRC 0.8) 배면에 공기층이 있는 경우 (NRC 0.9)의 높은 흡음율을 갖습니다. 울림에 의한 소리의 흐트러짐이 없고, 방안의 잔향조절(울림)이 가능합니다.

Symphony Sound는 다양한 공간의 인테리어 연출과 설치공사가 필요 없이, 누구나 이동설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 흡음재에서 가질 수 없는 흡음력을 자랑합니다.

Symphony Sound는 보통 프린터보다 높은 고해상도를 구현 합니다. 100% 라텍스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출력으로 유독한 냄새가 없으며, 솔벤이나 전사잉크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침실이나 아이들 방등 어느 곳에 걸어도 안심 할 수 있습니다.
SIZE : S 350*500 / M 500*750 / L 670*980 / Custom-made
폴리에스터 두께는 40mm로 구성되며, 전면의 원단과 약 10mm의 공기층을 구성하여 저음력에서도 높은 흡음성능을 발휘합니다.
프레임 뒷면은 Acoustic Panel을 사용하여 내부의 흡음층 체적을 더 극대화시켜 일반 흡음재보다 높은 흡음성능을 갖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Acoustic Baffle
<벽체용 흡음률>
<천정용 흡음률>
제품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