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
고객님들께 이유있는 SID 제품을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Bluetooth Speaker
Symphony Sound는 일반 블루투스에서 사용하지 않는 고강도 압축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며, 프레임 색상은 검정과 회색으로 사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Symphony Sound의 내부는 스피커를 제외한 모든 부분이 흡음재(NRC 0.8)로 울림에 의한 소리의 흐트러짐이 없어 명료하고, 단단한 소리를 구현 합니다.(공연장이나 스튜디오에 흡음재를 설치하여 소리를 깨끗하고, 명료하게 하는 이유와 같습니다.)

Symphony Sound는 52mm의 익스터널 매그네틱 풀레인지의 스피커로 강력한 사운드를 발휘하며, 듀얼 베이스와 팁 베이스의 설계로 베이스음은 깊고, 고음은 맑고 자연스러운 음색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Symphony Sound는 보통프린터 보다 높은 고해상도를 구현 합니다. 100% 라텍스 친환경 잉크를 사용하여 유독한 냄새가 없으며, 솔벤이나 전사잉크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침실이나 아이들 방등 어느 곳에 걸어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1은 블루투스 버전 중
가장 최신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입니다.
자동 페어링 방식으로 한번 설정해두면 근처에 가기만 해도 자동 연결되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 합니다.
노트북, 데스크탑, TV 등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기의 사운드를 명품 사운드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KC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 : R-R-Eom-SymphonySound
상품명 : Symphony Sound
블루투스 : 4.1
드라이버 : 10W 2way
배터리 : 1800mAh
핸드프리 : 적용
구성품 : 본체, 설명서, 충전케이블, 설치걸이
볼륨.트랙 : 컨트롤 가능
사용시간 : 5~6h (청취조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충전시간 : 3h
제품구매하기